오늘하루 열지않기
barbar
  • 해외배송무료

Today view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문의하기

문의하기

뉴로하모니 문의하기

게시판 상세
제목 제품문의입니다.
작성자 서**** (ip:)
  • 작성일 2019-04-19 20:29:3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71
평점 0점

이제 훈련한지 2개월 넘었는데 프로그램이 다운이 많이 되요..

특히 첫단계 호흡 들어갈때 부터 바로 다운되서 나와버리네요.

무슨 문제가 있는건지 궁금합니다. 저는 2월 중순에 풀패키지지로 구입했는데 한두달밖에 안 흘른것 같은데 하나가 더 추가되어 들어있네요.. 기분이 썩 좋지는 않습니다.

우리애가 벌써부터 게임프로그램을 겨워하는데 두더지 프로그램을 따로 구입해야 합니까? 제가 사기전에 전화통화 드렸을때 언급해주셨다면 한두달 기다렸다 구입할 걸 그랬나봅니다.

같은가격인데 .  . . 소비자 입장에선 좀 기분이 . . . 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  • 뉴로하모니 2019-04-22 10:57:51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.
    뉴로피드백 코리아입니다.

    프로그램의 다운현상은 뉴로하모니와 컴퓨터의 접속문제 또는 컴퓨터의 성능과 관계합니다.
    접속문제의 경우 컴퓨터와 뉴로하모니를 연결하는 케이블을 점검해보시거나 A/S받아보시는 방법이 있습니다.
    보다 자세한 상황설명이나 오류메세지를 확인해주시면 답변이 가능합니다. 또 원격접속을 통해 문제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.
    신규출시 프로그램 브레인몰이 풀패키지에 추가됨에 따라 제품의 가격이 인상되었습니다. 기존 구매가와 현재 구매가를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스팸신고 스팸해제
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화살표TOP